고도후유장해보험금 특약은 상당한 고액이라 보험사에서도 예의주시하는 보험금 입니다. 최소 1억부터 해서 수억원까지 차이가 날 수 있는 만큼 이 영상을 통해 제대로 알아두시길 바랍니다.
뇌출혈 후유증으로 마비가 와서 후유장해보험금을 청구했지만 보험사가 거절한다면? 분병 80%이상 후유장해가 예상되는 고도후유장해보험금 대상자이지만 보험사 의료자문결과 장해가 80%에 못미친다 라고 부지급 통보를 받은 저희 의뢰인 사례입니다. 포기하지 마시고 영상 끝까지 시청하시어 정당하게 보상받으시기 바랍니다. 해당 영상의 촬영자는 보상과배상의 사무국장/손해사정사 입니다. 모든 영상에 대한 내용은 경험에 의한 사견입니다. 소송이 제기된 경우 재판부 판단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을 참고하시고 시청바랍니다. 법률사무소 보상과배상 대표 교통사고/보험전문변호사 장슬기
보험 가입 시 80% 이상 후유장해를 고려하는 중요성에 대해 다룬 영상입니다. 보험금 청구 시 adls 평가를 통해 장애 정도를 살피게 되는데, 80% 이상의 장애를 인정받기 위해서는 일상 생활 동작에 심한 제한이 있어야합니다. 상담 받을 때 주의할 점은 주치의가 adls로 판단할지 팔다리 운동장애로 판단할지 물어봐야 합니다. 잘못된 판단이 의료기록에 남아 꼬투리를 잡을 수 있으므로 전문 의료진의 도움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.
80%이상 후유장해는 보험사에서도 고액사건이기 떄문에 특히 보상을 꺼려하는 보험사들이 많습니다. 그렇기 때문에 준비를 잘해서 청구를 해야 하는데요, 정확히 어떤 기준으로 판단하고 어떤 상태가 되야 80%이상 후유장해로 평가 받을 수 있는지 설명드리겠습니다. 해당 영상의 촬영자는 보상과배상의 사무국장/손해사정사 입니다. 모든 영상에 대한 내용은 경험에 의한 사견입니다. 소송이 제기된 경우 재판부 판단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을 참고하시고 시청바랍니다. 법률사무소 보상과배상 대표 교통사고/보험전문변호사 장슬기
이 영상은 후유장해 보험에 대한 설명을 제공합니다. 보험증권에서 언급되는 80% 이상의 후유장해에 대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전신 마비 상태라고 오해하지만, 실제로는 뇌 질환에 의한 손상으로 인한 마비가 가장 일반적입니다. 후유증은 완전한 회복이 아니기 때문에 장애 보험금을 받기 위해서는 평가가 필요하며, 이 평가에 따라 일상 생활 동작의 제한 정도에 따라 장애 비율이 결정됩니다. 보험사에서 요구하는 평가를 따라가면 35% 정도의 장애만 나오지만, 보험 약관을 살펴보면 신체 부위별로 특정 평가 기준이 적용되어 높은 장애 비율을 받을 수 있습니다. 이를 활용하면 실제로는 80% 이상의 후유장해 보험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. 따라서 보험 가입자는 보험 약관을 철저히 확인하고, 최대한 많은 부위에 장애 비율을 포함시켜 높은 보험금을 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.
전화상담
온라인상담
MENU
유튜브
오시는길
open
유튜브 보상과배상TV
법률상담
교통사고 필수지식
교통사고 피해자
교통사고 가해자
후유장해 보험금